본문 바로가기

"그냥" 취미

알려주고 싶은 유튜브 동영상

안녕하세요 "그냥" 블로그의 Yun입니다.

코로나가 다시 심해진 요즘 많은 사람들이 다시 집에 오래 머물게 됐는데요.

이것을 기회 삼아 자기 계발에 시간을 투자하는 사람들이나 지금껏 못했던 자기 관리를 시작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마음먹은 대로 하기가 정말 힘든 게 요즘 세상인 거 같습니다.

항상 여러 가지 이유가 생기고 주변에 우리를 유혹하는 게 많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클릭 한 번이면 집 앞에 오는 맛있는 치킨, 타자 몇 번이면 보이는 웃긴 유튜브 동영상, 항상 재밌는 게 넘쳐나는 넷플릭스 그리고 한번 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웹툰.

 

"어제와 똑같이 살면서 다른 미래를 기대하는 것은 정신병 초기증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이 했던 말입니다.

어느 순간 저도 그렇고 많은 사람들이 바뀌게 되는 계기가 자신한테 찾아오기를 바라면서 살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계기나 원동력이 찾아오기까지 기다리는 것보다 먼저 다가가는 게 더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만약 꼭 원동력이 필요하신 분들이 있다면 "그냥"이라는 단순한 이유는 어떨까요?

 

그래서 이번에는 "그냥"의 중요성을 알려주는 동영상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2016년 9월 26일 날 Letters Live에서 배네딕트 컴버배치가 감정을 살려 읽은 편지 동영상입니다.

자막이 있는 동영상 링크를 첨부했습니다.

즐겁게 봐주셨으면 합니다.

 

youtu.be/B9LIYb3BIQ8

(저작권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동영상은 첨부하지 않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미국에서 제가 들었던 수업의 교수님이 하신 말씀으로 이번 포스팅은 마무리 짓겠습니다.

"BE NIKE"